가보기/맛집

제주도 고등어회 맛집 2번이나 찾아간 ‘그리운바다성산포’ 후기

운동하는직장인 2023. 8. 12. 16:09

또 가려고 올리는 고등어회맛집

한 5년전쯤? 친한친구와 숙소근처 검색해서 와본 

그리운바다성산포
너무 맛있던 기억이 있어서 이름은 기억안나고 그냥 
위치대략찾아서왔는데! 찾음 ㅋㅋㅋㅋ

난 은갈치조림보다 고등어구이픽!! A코스로 시키고 사이다하나시킴

저녁때는 사람 많았던거 같은데 

점심때오니 한산하다 (오히려좋아)

저 고추냉이밥이 아주 별미다. 진짜 맛있다. 

회가 적어보이지만 2인이면 사실 양껏은 아니지만 적당히 맛있게 먹을수있다.(다이어터)

드디어 나온 고등어회~!! 

첨엔 고등어회 진짜 비린줄알았는데 여기서 먹고 완전 생각이 바꼈다. 하나도 안비림!!!

회국수도 입맛돋궈주고 새콤하니 맛있다 ㅎㅎ

술마실때 미역국 있으면 최강조합!!ㅋㅋㅋㅋ

고등어구이까지 갓벽!!

2명이서 배부르게 먹고 72,000원!! 

고등어회먹고싶다면 여기 완전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