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맛집

성남 상대원 특별한 음식점 ‘지금음식’ (덮밥, 국수 가격) 내돈내산

운동하는직장인 2023. 3. 25. 13:33

오래된 구축 빌라들이 모여있는 상대원 ㅎ 

여기에 아주 재미있는 음식점이있다. 

반지하느낌에 카페와 음식점을 같이 하시는것같다. 

트러플직화소고기라니 느끼하려나?하면서 

궁금하기도했고 들어가보았다. 

새로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너무 깔끔하고 느낌있다 ㅎ 

성수동에 있었으면 핫플이였을 느낌 ㅎㅎ

직화삼겹살(8,500원)
덮밥은 삼겹살로 먹어야 맛있잖아요~ ㅎ

멘치가스(4,000원) 집에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는것보다 10배 맛있었다 :)

성남 덮밥맛집 

트러플 직화소고기(9,000원) 

성남 음식점 추천 내돈내산

트러플을 좋아하지만 역시 좀 느끼하네 ㅎ 

와사비로 잡아주니 깔끔하다! 

입구에서 왼쪽으로 가면 바로 카페이용객들이 이용가능한 공간도 따로 나온다 ㅎ

카페입구쪽에 리모델링 변천사 사진이 놓여져있는데 진짜 

멋있다 ! ㅋㅋㅋ 예전에는 이랬구나.. 하면서 

신기하면서도 사장님의 마인드가 느껴지는 문구까지.. 

여기가 카페공간인데 걸려있는 그림까지 무튼 다 맘에든다 :) 

성남 카페 추천

주차가 안된다는 단점빼고는 ( 길거리 막주차 하는듯 ㅎㅎㅎ) 

커피까지 (식사한사람들에게는 할인있음) 테이크아웃해서 나왔다.

음식맛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깔끔하고 추천~~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