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맛집

평창 맛집 ‘다키닥펑’ 주말 방문후기 (대기)

운동하는직장인 2023. 6. 26. 12:55

나름 빨리온다고 달려왔는데 ㅎㅎㅎ 

세상에나.. 대기실로 안내받음 ^^

날씨는 덥고 좋다~~

다키닥팜
주소 : 강원 평창군 봉평면 금당계곡로 1731-5
화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 15:00-16:30 
전화 : 033-333-5262

 

그래도 나름 대기실로 널찍하게 있고 시원해서 괜찮았음ㅎ 

한시간정도..(?) 기다리다가 자리배정받음:) 

일단 오리주문~~ 

전날 술을 너무 마셔서 술은 패스 ㅠㅠ ㅎㅎㅎ 

오리고기는 맛있다 ㅋㅋㅋㅋ 

반찬들도 깔끔하고 맛있음 

사람들이 줄서는 이유를 알겠네.. 

숯불이라 진짜 덥긴한데.. 

맛있다😍😍😍 같이놀러온 둥이들도 잘먹네~

같이 준 찰곡밥.. 나이먹었나 찰곡밥 왜 맛있냐 ㅎㅎ💓 

반찬으로 준 김이랑 싸서 달래장?에 찍어먹는게 별비! 

된장찌개는.. 내가 평소 고깃집에서 먹던 그 간쎈 된장찌개 맛이 아니였음.. 

아주 건강한맛!!! ㅋㅋㅋㅋ😁😁

명란 들기름 국수 

(9,000원) 

호불호가 좀 있을것 같지만 일단 내입맛엔 호! 

남은 오기고기 돌돌말아먹어도 맛있음 ㅎ

다키닥팜

브레이크타임에 걸린 손님들이 못들어온걸 보니 시간안지키면 가차없다 ㅜ ㅜㅋㅋ

여유롭게 일찍가셔서 드시고 오세요~ ㅎㅎ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두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