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맛집

너무 맛있게먹고온 경기광주 맛집 불고기주는 ‘장지리막국수’

운동하는직장인 2023. 9. 19. 19:19
#장지리막국수
주소 : 경기광주시 고불로7
전화 : 0507-1423-9922
영업시간 : 매일 11:00- 21:00 
주차매우편함. 

 일단 주차장 넓어서 매우 좋다 ㅎ :) 

 

이 근처로 회식도 온적있어서 익숙하다. 

들어오자마자 왼쪽으로는 대기석으로 보여지는 곳이 있다. 

널찍하고 깔끔해서 마음에 든다. 

첫방문이시라면 불고기전골 주는 막국수 추천!!!

(진짜 맛있음 ;;) 벌써부터 ㅋㅋㅋㅋㅋ

추자리막국수집도 있던데 아버지과 아들이 나눠서 운영하시나보다 ㅋㅋㅋ #광주맛집 등극

보리강정; 이거 마약이다.. 식전한그릇.. 식후 한그릇 먹음 ㅠㅠ 

장지리막국수 경기광주맛집

막국수 주문하면 일단 불고기 전골 가져다주신다 ㅋㅋㅋㅋ

비쥬얼이.. ❤❤❤

이렇게 많이 주신다구요..? ㅎㅎ

막국수시키면 가볍게 주시는거 아니였나요^^;...최고최고 

장지리막국수

물막하나 비막하나씩 시켜보았다. 

물냉은 아무것도 안넣어도 될만큼(원래 겨자소스 넣는사람임) 

간이 알맞게 되어있어서 그대로 드셔도 될것같다.

둘다 먹어본사람으로써 여름에는 물냉이지만 

비빔막국수 양념이 미쳤다;;; 너무 맛있다 ㅋㅋ진짜 ㅋㅋㅋㅋㅋ 

 

(아래 불고기 깔려있음) 

너무 맛있어서 몇번을 감탄하면서 먹었는지 모른다 .. 

#경기도광주맛집 #불고기전골막국수

백김치도 맛있는데 담번엔 #육계장떡국을 먹어봐야겠다 ㅎㅎ

기본으로 그냥 주시는 불고기전골 아니였냐구요.. 

이가격에 불고기까지 먹을수있다니 ㅠㅠ 👍

https://youtube.com/shorts/T_xbI4Lu1q8

 

장지리막국수 후기

ㅎㅎㅎㅎㅎ완전 싹 비웠다 ㅎㅎㅎㅎㅎ

(참고로 불고기전골 추가도 가능하다 17,000원) 

담번에 근처사시는 부모님 모시고 한번더 방문예정이다 ^^

너무 만족스럽다~~~

먹고 보리강정이랑 내사랑 믹스커피 한잔까지 마셔주고.... ^^

아직도 여기서 보리강정 (2,500) 안사온게 아쉽다. 

가시는 분들은 꼭 사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