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가본곳

대전여행 구움과자집 추천 ‘다소리과자점’ 빵 좋아하는사람이면 클릭.

운동하는직장인 2023. 10. 5. 13:39

2023.10.01 - [가보기/맛집] - 대전여행 ‘복수분식’ (칼국수,두부두루치기) 방문후기 맵찔이는 비추

 

대전여행 ‘복수분식’ (칼국수,두부두루치기) 방문후기 맵찔이는 비추

2023.09.28 - [가보기/가본곳] - 대전 첫방문 ‘한밭수목원’ 가기 (사진스압주의) 날좋은 가을날. 대전 첫방문 ‘한밭수목원’ 가기 (사진스압주의) 날좋은 가을날. 韓国に来たらだいたいソウルか

ssssuzy.tistory.com

대전하면 뭐다? 성심당!! 

하지만 본점&뷰티크 갔다가 긴 줄을 보고 

단박에 포기했다.. ^^ 

이렇게 까지 줄서서 사먹어야해..? ㅠㅠ 

(그리고 줄 안서두되는 대전역점에서 빵구매해서 올라감) 

대신 대전 토박이 친구가 추천해준 "다소리 과자점" 방문!!

다소리과자점
주소 : 대전 중구 선화서로 27 1층(중구청역 3번출구) 
전화 : 0507-1399-3982
영업시간 : 12:00-19:30 ( 일월 휴무) 
재료 소진시 마감 
http://instagram.com/da_.sori

성심당에서는 거리가 좀 있었지만

운동하는셈치고 열심히 걸었다 ㅎㅎ

생각보다 더 작은 케이크 집이였다. 

이곳이 이렇게 맛있다고!?! 

사장님이 넘 친절하게 맞이해주신다. 

내부는 작고 깔끔하다. :) 

구움과자라는게 이런걸 말하는거였구나 ㅎㅎㅎ하면서 사보았다. 

(평소 절대 안사먹음) 

 

 

대전 빵집 추천 대전 갈만한곳 

반응형

같이 간 친구들도 각자 이것저것 사기 시작한다. ㅎㅎ 

원픽은 초코크런치 휘낭시에이다. 

휘낭시에가 이렇게 맛있을수가 있구나.. 싶었다. 

대전 가신다면 완전 추천!!!

참고로 일찍 안가면 다 팔려서 없을때도 있다고 한다.. 

빨리가서 집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