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해외여행

마드리드 로에베 매장 해먹백미니 구입후기(가격, 텍스리펀완료) 내돈내산 (사이즈별 비교사진)

운동하는직장인 2023. 12. 4. 00:32

https://maps.app.goo.gl/bWtvjfb6nDDhbufX7

Loewe Madrid · C. de Serrano, 34, 28001 Madrid, 스페인

★★★★☆ · 의류점

www.google.co.kr

 

없는시간 쪼개서 방문한 로에베~! 
바르셀로나에서 많이들 쇼핑하지만
난 시간이 없어서 
마드리드에서 검색해서 왔다 ㅎㅎ

 
버스타고 구글맵도움으로 도착~!
역시 바르셀로나보다 사람들이 적다 ㅎㅎ

마드리드 로에베매장

사실 사고싶은 맘 50% 
구경만하자 50%였는데.. 
한국보다 많이 저렴하다고 하는데 이 기회를
어찌놓쳐요.. ㅠㅠ 

 
귀여운거 일단 다 찍고 다 들어보기 ㅎㅎㅎ

로에베 해먹백

한국에서 유명한 해먹백~!! ㅎㅎ

로에베 해먹백 사이즈별 비교

이렇게 나란히 두니 사이즈 차이가 확실히난다. 
가격도 175유로 260유로 270유로?? 
(기억에 의존하여...) 

로에베 해먹백 라지사이즈

제일 큰 사이즈인데 
평상시 캐쥬얼하게 입는사람에겐 찰떡이네.. 너무 편하다 ㅎㅎ 

 
이건 중간사이즈였다... 여러게 들어보고 찍고 ㅎㅎㅎ 
사무실 들고댕길꺼라 사실 큰 가방은 필요없다 ㅎ

 
평소 오피스룩을 잘 입고 다녀서 ㅎ 가볍게 
들고다니는걸 보고싶은데.. 

왜 이런 캐쥬얼한 느낌의 가방이 끌리는지 ㅎㅎㅎ

기다리다 지친 남편은 콜라마시면서 쉬는중 ㅎ

마드리드 로에베

해먹백 스몰사이즈 픽하고 대기하면서 다른
가방들 구경중 ㅎㅎ

해먹백 블랙

사람들이 없어서 정말 좋았다... 바르셀로나는 무슨 도떼기시장처럼 
바글바글해서 정신이 하나도없었는데 ㅠㅠ 
마드리드에서 사세요 여러분... 

여기 오기전 산티아고베르나베우 투어하면서 산 마드리드목도리와 함께 ㅎㅎ
정말 해먹백은 캐쥬얼한룩에도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는듯하다. 

응대해준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신 ㅎㅎㅎ 
카드한도만 늘릴수있었다면.. 스카프도 샀을뻔 ㅠㅠ ㅎㅎ 
(한국에서 일부러 한도 설정해서 들어온 ㅎㅎ) 

1층은 이렇게 가방을 ㅎ

2층은 옷과 스카프를 볼수있었다. 

화장실은 2층 끝에 숨겨져있는데 매우 
깔끔 ㅎㅎㅎㅎ

서류는 알아서 다 준비해주시지만 
난 혹시몰라서 여러준데 사인도 받고 
뭐 다 챙겨받았다 ㅎㅎㅎ 캐리어에 담는다고하니 박스는 펼쳐진상태로 주셨다 ㅎ 매우 세심
총 결제금액 : 2,503,606원
+ 관세 107,090원 = 2,610,696원 이다. 
여기서 글로벌블루로 환급받은 금액이 323,546원 
그럼 결론적으로 2,287,150원!!

61만원정도 저렴하게 샀다!
물론 안샀으면 230만원 아끼는 셈이긴하다 ^^ 

아까우니 난 열심히 들고댕겨야지.. ㅎㅎㅎ

 
기분좋게 지르고 다시 호텔로 복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