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맛집

성남 갓성비 오마카세 ‘스시 야스무’ 방문후기 (가격, 주류필수)

운동하는직장인 2024. 2. 22. 18:25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공원로 333 3층
전화 : 0507-1407-2850
영업시간 : 일요일만 휴무 
오마카세 런치(39,000원), 오마카세 디너(69,000원)

건물입구는 읭? 이거맞나? 싶은곳에 있다. 

(다행히 엘베있음)

주차는 어려울것같아서 차는 두고왔다.

(주류도 필수였기에..) 

 

7시전에 도착했더니 제일먼저 도착~!

외부와 다르게 내부는 

깔끔하고 너무 아늑하다. 

이 날 총 11분이 함께 진행되었다. 

(쉐프님 3분이서 엄청 바쁘게 움직이신다.)

술은 음식가격에 비해 가격이 좀 있었던거같다. 

난 도쿠리와 아사히병맥을 ~

하이볼을 많이들 드시던데 하이볼은

산토리포함 총 4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다.

스시야스무

첫 메뉴들부터 정말 새로운 맛의 향연이였다 ㅎ 

겨울제철 방어 2피스와 배꼽살 + 지느러미살 + 마지막 참돔까지 

너무 기름지고 맛있었다. 

겨울에는 사케를 따뜻하게 마시는걸 좋아해서 

아쯔캉으로 주문하였더니 

어울리는 사케를 뎁혀주셨다.

쵝오. 

일본식 회무침인 전갱이~

코스에 이 전복과 소스가 나올때

제일 반갑고 기대된다. 

복어시라꼬? 와 보리멸튀김 

(튀김은 역시 안좋아하니 반은 남편에게 토스) 

참돔뱃살과 단새우

삼치와 위에는 절인양파

삼치구이~ 

술안주로 딱 ㅎㅎㅎ

처음먹어보는듯한... 시금치도 들어있고 유부와 새우살의 조화가 

정말 신선하였다 ㅎ 

사진찍을수있게 들어주시는 센스 ㅎ

참치는 사랑이다.

 

명절임에도 불구하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방문한 사람들 다 

한잔씩 나눠주신 사케~

맛있었음!! 

오늘 식재료중 가장 비싸다는 차ㅁ다랑어 대뱃살! 

오도로!!!

이렇게 와사비 왕창 올려서 먹어야한다. 진심 맛있어 ㅠㅠ 

 

이쯤되니 배불러요... 

꼬지고치솥밥..? 

 

난 오차즈케로 먹는걸 좋아해서 이렇게 

먹긴했지만.. 

사실 솥밥은 배불러서 다남김 ㅎㅎ

하지만 앵콜스시는 들어가지~ 

2명이서 20만원 안되게 나왔으니 

디너치곤 가성비 좋았다 ㅎㅎ 

디너오마카세(69,000원) 이 가격이면 정말 혜자다혜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