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해외여행

교토역 근처 맛집 (나폴리탄, 디저트) '코히칸' 추천

운동하는직장인 2024. 6. 6. 08:53

https://maps.app.goo.gl/AbY8egPHThGbeZ9SA

 

KOːHIːKAN (Coffee Kan) - Higashihonganji-mae, Kyoto · 일본 〒600-8211 Kyoto, Shimogyo Ward, Maoyacho, 195 福井ビル

★★★★☆ · 카페

www.google.co.kr

 

일주일간 일본여행하면서 

2번 방문한 식당은 없었다.. 

여기가 최초인듯 ㅎㅎㅎ 

비오는 교토거리

오사카에서 교토로 넘어오는날 

나폴리탄이 너무 먹고싶어서 

구글링했던 카페이다. 

교토 커피

(참고로 커피도 너무 맛있어서 

드립커피도 왕창사옴)

교토역에서 

5분정도 걸으면 나오는 카페이다. 

 

남편이 너무 기대했던 나폴리탄(960엔)

 

아무생각없이 

시켜서 먹다가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이래서 따로 티백을 팔았구나 싶었다.

드립백은 5천원정도 (5개씩들어있음)

사실 카레나 명란크림스파게티도 맛있어보였지만

나폴리탄을 포기할수없었다... 

 

음식이 실패할 수 있으니 

안전빵으로 

홋또케키~~~

 

커피는 코히칸커피~~~

친절하게 사진도 있네. 

진짜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고 

얼마 결제한지도 모르고 나왔음.. 

그리고 마지막날.. 

 

교토에서 마지막날 

또 다시 방문

교토역근처 카페

멋쟁이 바리스타센세이가 

커피내려주고 계시는모습이다. (커피 맛 잘모르는데 진짜 맛있었음)

 

뭐야 지금 다시보니 

런치타임에는 나폴리탄 가격이 다르네? 

 

집에서 드립백으로 다시 마시는데 

이 맛이 아니야~

매장에서 마시는게 훨씬 맛있다 ㅠㅠ

너무 맛있어서 다른 메뉴 시킬 생각을 안함. 

첫날 그대로 다시 주문... 

한국와서 

똑같이 만들어보려해도 

이맛이 안난다 ㅜㅜ 

또 가고싶다...

 

둘이서 배부르게 먹고 28,000원정도 

나왔다. 

교토역근처 맛있는 커피와 

아쉽지않은 식사를 하고싶다면 

완전 추천하는곳!!!

'코히칸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