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결혼기록

마리에드오늘 드레스투어 (착샷추가O) 촬영드레스 후기

운동하는직장인 2022. 1. 27. 19:54

드레스투어 첫 번째 순서이자
가장 오고 싶었었던
#마리에드오늘
사실 드레스투어 할 때 첫 방문업체였는데
바로 선택함.. ^^ (실장님 넘 좋아용..)

!!

인스타와 유튜브로 이미 여기 외의
여러 드레스샵들을 많이 봐와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이미 알고 있었고
투어 때 그거에맞는 드레스들을 다 보여주시고 입혀주셔서 너무 만족했었던 터라
망설임 없이 그냥 다른 드레스투어 일정은 취소함..

첫인상은 작지만 깔끔한 느낌?

물론 다른 드투 후기들 보면 뒤에 다른 곳 안 가보면 후회한다는 둥
많이 들었지만.. 이미 웨딩카페에서 사진 많이 봐서 어차피 다시
여기 올 거라는 걸 알고 있었음^^....
드레스들이 일단 너무 다 내가 원하는
너무 화려하지도 않고 (비즈가 과한 타업체에 비해)
순백해 보이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좋았다

드레스 투어 후 첫 방문인데 부담스럽지 않게 실장님이 편히 대해 주시고
바로 내 스타일 파악하셨는지 어울릴만한 드레스 골라와 주심 ㅎㅎ ^오^

이 드레스 가장 먼저 픽한 촬영드레스인데
막상 촬영 사진상으로는 좀 아쉬웠던?
하지만 내가 너무 좋아해서 (같이 간 친구는 레이스나 비즈 박힌 걸 추천했지만)
골라간 드레스이다.

요건 볼레로에 따라 변형 가능하여 무조건 다들
가지고 간다는 머메이드 드레스 ㅎㅎㅎㅎ
(이 볼레로 그대로 해서 입었다)

이렇게~

그리고 난 픽하고 싶진 않았지만 (풍성 드레스 가져가 고팠음)
친구가 극구 말려 아래 슬림 드레스로 가져갔는데
역시 말듣 길 잘했다..^^
사진 찍을 때 라인 잡아주는 게 훨씬 이뻤음...

내가 제일 마음에 들어 하는 사 진 중 하나 ㅎㅎ
근데 사진으로 보니 몸통과 팔이 만만치 않게 나온다는 걸
실감했다..
다이어트 더 힘들게 해야겠다 ㅠㅠ

드투때 당일 결정으로 빈티지 드레스 서비스로 껴서 주셨다~
(비밀은 아니였겠죠..? ㅎㅎㅎㅎ 당일결정시..)
탈락된드레스들~~
(선택이 빨라서 후다닥 입어봄)

자세히보면 치마레이스인지 비즈인지 다름
사진으론 역시 무늬들어간거 추천이요..ㅠㅠ
(첫번째사진) 눈으로 보고 이뻐서 들고갔지만
사진으론 이 드레스들이 훨 이뻤을꺼같다는.. ㅎ ㅎ

뒤에 보이는 저 검은색 드레스 골라서 갔는데
앨범 사진으로는 픽하진 않았음 ㅜㅜ (나에게 안 어울렸던 걸로 ㅎㅎ)

마리에드오늘 

사실 드레스는 어딜 가서 입어도 이쁜 거 같아서 큰 욕심이 없었던 건 사실이다.
(그냥 각자의 예산에 맞게 더 어울리는 이쁜곳 선택하면 되는것같다.)
사진은 생각보다 늘 부하게 나오니 드레스 문제가 아닌
나의 몸뚱아리 문제임을 빠르게 직시하고
다이어트를 하면 되는 부분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