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맛집

제주 스시앤 런치 오마카세 솔직후기 내돈내산(가격,주차)

운동하는직장인 2022. 6. 8. 08:57

생일맞이 제주도~
뒤늦은 후기ㅜㅠ

주차는 가게앞에 바로 한대정도 댈수있어서
편하게 주차했습니다~
여기가 아니면 근처 공영주차장가시면될듯해요 ㅎ

예약제라 그런지 조용한게 마음에들었어요

카운터에서 다른팀을 기다리는중..
(타팀이 10분정도 늦어서 기다렸네요ㅠㅠ)
함께 진행을 해야하니..;

측면자리에 앉아서 진행 ㅎ
앞에 신기한것들이 많아서
이리저리 구경..

푸딩같았능데..(이름기억안남 ㅠ)
오마카세 이름 다기억하시는분들...

참병어였던거같은데 안비리고
입맛에 딱맞았어요 ㅎ

그다음 민어 ㅎ

미소는 딱새우 내장으로 만든거라고 하셨는데
아주 진해서 맛있더라구용 :)

참돔..사진보니 다시먹고싶네요 ㅎ
(안에는 유자껍질)

한치에 핑크솔트 뿌려서~

7일숙성시킨 제주방어
(입에 살살녹아요👏🏻)

전뱅이라 불리는 제주 각재기라고 하셨는데
이래보여도 하나도 안비리도
넘 맛있었어요 :)

내가 넘 좋아하는 오토로 !
아 처음 맛보고 와사비나 밥양을 말씀해주시면
세프님이 개개인별로 맞춰주시더라구여 ㅎ
센스쨩

훈연한 삼치 ㅎ
냄새가 아주 기가막혔음

받자마자 입안으로 넣어야해서..
설명잘 못들음 ㅜ 근데 맛은 최고 ❤️

아나고! 진짜 이거까지 먹으니
배불렀음 ㅜㅜ

튀김부터는 진짜 배불러서
한개만먹고 옆에 짝꿍에서 토스 ㅎ

표고육수와 이나기면!
(이나기면 만나기 쉽지않지)

마지막 디저트까지 ㅎ ㅎ
몇종류를 먹은건가....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면서
너무 맛있게먹었어요❣️

런치라서 가성비 좋게 먹었습니다 ㅎ
디너는 이제 흑돼지먹으로 ㅎ ㅎ

제주도에서 가성비좋은
맛집 오마카세를 오고싶으시다면
진짜 두번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