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맛집

부산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마제소바 추천맛집! (내돈내산방문후기)

운동하는직장인 2022. 12. 2. 13:49

마제소바가 먹고싶어서 

검색하다 얻어걸린 맛집!!!

흔하지않아서 

더 좋았던... (블로그후기가 별로없었음) 

'NAN'

뻘쭘히 혼자들어가서 마제소바 우동면을 시켜봤어요 ㅎㅎ

(평일 낮 여유로운 점심식사) 

마제소바 면을 다 먹고 

그 소스에 밥까지 비벼먹으면 맛있다고해서 기대중 ㅎ

비쥬얼 미쳤습니다 ㅠㅠ.... 

게다가 진짜 너무 맛있음.. 

우동면을 특히나 좋아하는 사람이라 ㅎㅎ 양념도 맛있었구요 

부산 마제소바 맛집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집니다... 

진짜 숨은맛집찾은거 같아서 기분은 좋은데 사실 

버스타고 오다가 길 잘 모르곘어서 그냥 

택시타고왔습니다 ㅜ ㅋㅋ

적당히 남은 소스에 밥을 비비기위해 밥을 주문하공... 

왜 밥비벼먹으라고 헀는지 알것같음.. 

너무 맛있자나!!!!

깨끗하게 순삭하고.. 

기분좋게 나옴^^.. ㅋㅋㅋㅋ

가게도 깔끔하고 역에서도 멀지않아요! ㅎ 

주차장은 없는듯.. 

무튼 부산가면 다시한번 가보고픈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