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카페

토이스토리 덕후라면 여기로~ 경주 ‘삼덕커피’ 방문후기

운동하는직장인 2023. 8. 9. 11:14

진~ 짜 경주 도착한 첫날 우연히 발견한
토이스토리카페 !ㅋㅋㅋ
버스에서 딱 내리고 지나가는데 헉? 뭐야 토이스토리 😍😍😍
다른곳은 몰라도 여기는 와야지! 하면서 기억해뒀다가 
방문!!
 

삼덕커피
주소 : 경북 경주시 금성로 245 1층 
전화 : 0507-1331-5155
매주 수요일 휴무 

 

문열자마자.. 함성나옴(토이스토리 덕후라면..) 

이 디테일.. 진짜 너무 사랑스럽다 ㅠㅠ 

옆테이블 음료 살짝 찍어봤는데 진짜 너무 귀엽게 나오네요.. 
이것저것 다 주문하고 싶었던.. ㅋㅋㅋㅋㅋ

매장 가운데에는 소품들도 파는데 진짜 너무 다 탐났다 ㅠㅠ 

근데 사실 이렇게 모아두지 못할거면.. 
띄엄띄엄 산다면 우리집 인테리어 해칠것같아서  진짜 꾹참음 ㅠㅠ 
(기특한 재유생) 

이벤트성으로 (인스타그램에서) 
캐릭터를 그리면 매달 5일에 추첨해서 선물보내준다고 하셔서 
말씀드리고 종이와 펜을 받아왔습니다! ㅋㅋㅋ
친구도 얼떨결에 같이 따라그리는중 ㅋㅋ

사진 진짜 엄청 찍었는데 몇개만 선별해서 올립니다 ㅎㅎㅎㅎ

커피 한잔을 받아도 이렇게 귀엽게 주시니.. 어떻게 사진을 안찍습니까!! :) 
(날이 비오고 추워서 그냥 둘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시킴 ㅠㅠ ) 
 

뒷공간에 앤디방처럼 꾸며놔서 이렇게 포토존도 있더라구요 ㅋㅋ진짜 너무 귀염뽀작.. 
애기들 데리고 오셔서 사진찍는 분도 계시는데 
난 내가 직접... 😁😁

보면서.. 아.. 이걸 어떻게 다 모으셨지? 라는감탄과 

덕질 최고의 행복한 일이 아닐까? 수집하면서 
자랑도 할수있고 수익도 실현하고.. 
라는 별의별 생각을 다 한 ^^ ㅋㅋㅋㅋㅋ

쿠키들도 다 소장하고싶었던 ㅋㅋㅋㅋㅋ

경주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게 무엇이냐 묻는다면.. 
토이스토리 카페가 단연 1등이다^^ 

경주 간다면 또 방문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