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카페

경기광주 핫한카페 드라이브 여기로~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운동하는직장인 2023. 7. 5. 22:21

날좋은 6월 주말
지금아니면 7,8월은 더워서 못나갈꺼같으니
폭풍검색후 가본 경기광주 카페


#어로프슬라이스카페
주소 : 경기 광주시 퇴촌면 정영로 946-8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전화 : 031-762-5778
영업시간 : 매일 10:00- 19:00(18:30 라스트오더) 
(특 : 주차편해요) 

 

크면 얼마나 크겠어~하고 갔다가 깜짝놀랍니다..
주차장안내해주시는분이 한명이 아니라고?^^
안내해주셔서 편하게 주차하고
카페로 가봅니다.

가는길 요리수업하는곳(?)도 보고

날씨가 엄~청 좋아서 사진이 잘찍혔어요.. 

(그만큼 더웠어요 ㅠㅠ ) 

내부는 진짜 시원하고 너무 넓어서 놀랍..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도 확실히 천장이 높고 내부가 넓으니까 

전혀 답답하지도 않고 쉬고왔다는 느낌이 들어요:) 

빵순이가 아니지만 다 먹어보고싶을정도로 맛있어 보입니다... 

아.. 약과 페이스트리 .. 넘 실망입니다 ㅠㅠ 
빠삭한건줄 알았어요.. (딱딱 빠삭 좋아하는 한국인) 

토이스토리 랏소닮은 빵이다 사먹을껄 ㅎㅎㅎ 생각해봅니다 ㅎ
매우 기엽습니다:) 

조각케익들은 6천원정도로 가격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히려 마늘마케트가 5700원이라고? 하면서 

저렴하게 느껴진건.. 

외부 비싼 빵집들을 많이봐서 그런가 ㅎㅎ )

이건(아래사진) 나중에 와서 먹어보려고 기억해두려고 

찍은사진 ㅎ 

배가 고팠다면 무지성으로 시켜먹었을 스프빠네 ㅎㅎ

(검색해보니 인기가 많더라구요) 

쿠키는 왜 비싼지 모르겠는 1인 ㅎㅎ  (3개 13,500원) 

 

요새 알뜰살뜰 살고있어서 딱 먹을것만 주문해봅니다. ㅎ 

커피1 자몽에이드1 빵1 

2층역시 사람이 가득차있어서 구경만하고 내려옵니다. 

노키즈존이라고 적혀있길래(아래사진) 올라가보니 

아무것도 없네요 ㅎㅎ 

카페 브랜드 자체 굿즈가 많은거 같더라구요 

아기자기 사고싶은거 많았지만 

꾹 참아봅니다. ㅎㅎ 

1층역시 뷰가 너무 좋죠 

😁😁😁

쇼콜라 뭐야.. 진짜 너무 맛있어요.. 

배고팠으면 3개 사왔을뻔... ^^ 

층고 높은곳은 창이 정말 액자처럼 이쁜것같아요

(복층살떄 행복했던 ㅎㅎ) 

날이 안더웠다면 

야외도 너무 이뻤을것같아요~ 

진짜 너무 만족스러웠던 카페~ ㅎㅎ 

이렇게 대관도 해주는거 같더라구요(아래사진) 

경기광주 카페

날씨도 좋고~ ㅎ 

여긴 다시 한번더 가고픈 카페니까 

기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