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맛집

상대원 맛집[고기 전문점] 왕갈매기 방문후기

운동하는직장인 2023. 7. 3. 22:59

비오는 평일 왜이리 고기 땡기는지
친구한테 추천받아 방문한
새로생긴 고깃집~!

대원파출소 검색해서 가면 맞은편에 있어요~ 

(팔도장터국밥&포차)

퇴근하고 오자마자 골고루 다 시켜봅니다:)  (사람없길래 후딱찍어봄 ㅎ ) 

갈매기살 항정살
냉삼 다 시킨사람~~~

(다 먹고 제일 맛있었던거 다시 시키기로 ㅎ) 

숙주랑 고기얹어져 같이 주신 소스에
찍어먹으니 완전 맛있어요!

맛있어서.. 술도 시키고 고기도 시키고.. 밖에는 비도오고 

월요일같지않아서 좋네요 ㅎㅎ 

아 참고로 주류는 셀프~ (인데 첫방문에 모르고 사장님이 계속 가져다주셨네요ㅠㅠ) 

얼마나 시켜먹은거야.. 

치팅데이라며 실컷먹은듯 ㅎㅎㅎ 

아래 이 참나물 진짜 맛있어요 :)
(두번리필받아서 먹음...)
사장님 손맛 ㅇㅈ👍🏻

이 된장찌개...
점심메뉴로는 없나ㅠㅠ ㅋㅋㅋ

배부르다고 시키지말자고 하더니 오빠 시켜주니 
(2인분주문) 밥한공기 뚝딱했네요😂😂

진짜 배부른데 .. 냉면안먹어주면 뭔가 허전할것같아 

마지막 냉면까지! ㅋㅋㅋ

남은고기 없어서 그냥 냉면만먹었네요

 

크 간만에 정말 배부르게 잘먹은듯!!

근처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것같아요! 

사장님도 완전친절하심 ㅎ👍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