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맛집

이태원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브라이틀링 키친’ 런치후기

운동하는직장인 2024. 5. 31. 13:25
브라이틀링 키친
주소 :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132 명보빌딩2 2층 브라이틀링 키친
          (녹사평역 3번 출구 ) 
영업시간 : 매일 11:30 -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전화 : 0507-1482-7819

 

일단 주차장있어서 너무 마음에 든다. 
이태원에 지하주차장이라니.. ㅋㅋㅋ

 
주차하고 2층으로 올라오면 
브라이틀링 키친이 있다. 
(1층은 매장과 카페) 

 

시그니처 컬러 노란색이 
곳곳에 들어가있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친구랑 런치코스로 
5만원짜리하나 9만원짜리 하나씩 
주문해보았다. 
코스이름은 브라이틀링 시계모델 네임이다. 센스 ~ ㅋㅋ 
(런치 5만원 갓성비네?) 

 

매장에 큰 와인셀러가 있는 만큼 와인 리스트도 다양하다. 와인 가격도 저렴한건 7만원부터 시작할 수 있고, 1병 콜키지 프리여서 특별한 날에는 직접 챙겨와도 좋을것같다. 

 
전문 와인 소믈리에  담당자님이 
추천해주시는 화이트와인 1잔과 레드와인을 마셔보기로.. 

이태원 레스토랑

식전빵~ 올리브 치아바타, 바게트
다먹으면 너무 배부를것같다 ㅠㅠ 
(메인을 더 맛있게 먹고싶어요...) 

머쉬룸 샐러드

 
'머쉬룸 샐러드'
나 버섯 굉장히 좋아하는 사람이였네.. 

 버섯향이 싫어서 골라먹었었는데 이건 너무 조화로워서 바닥보일때까지 싹 비웠던... 

 
친구가 좋아했던 
쉬림프 샐러드~ 
새콤 담백해서 

식전에 입맛 돋구워주었던 샐러드다. 


 

와인 전문 소믈리에님의 추천으로 
메르퀴레 화이트와인을 마셔보기로..
(브라이틀링 시계와 로고가 함께 보이게 ^^ 센스넘치신다 )

진짜 거짓말 아니라 

음식과 너무 잘어울린다. (왜 전문가가 필요한지 알게됨..) 푸른 사과 향..? 묘한 꽃향도 은은하게 느껴지고부드럽고 섬세한 향을 지녔다. 내가 좋아하는 드라이함도 있었고 청량한 느낌이다. 

 
집에도 사두려고 사진찍어두었다.. ^^

 

와인과 함께하니 
음식맛이 배로 느껴지는거같은데.. 
왜 좋은 음식을 와인과 함께하는지 알것같다.

어니언스프
부드럽고, 다 먹을때까지 
따뜻한 식감이 좋았다. 

 

세프 추천 오늘의 스프는 
'아스파라거스 스프'
친구 픽~ 

 
음식맛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5성급 호텔같은 서비스가 마음에 든다. 
(스프수저 마음에 든다)

 
ㅎㅎ 이번엔 레드와인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선 워낙 유명한
텍스트북
적당히 드라이하면서도
목넘김도 부드럽고
향이 너무 좋다 ㅠㅠ 

4가지 치즈로 맛을 낸 
로제 리가토니 
이거까지 먹고나서야 
메인디쉬가 나온다. 

'채끝 등심구이'
컬리플라워 퓨레/ 감자 파베도 맛있었지만 
특히 당근색같은 저 
로메스코 소스가 진짜 내입맛에 딱이였다.

 

리조또와 고민하다가 주문한 메인디쉬 농어구이
(코스에서 메인디쉬 선택권이 여러개있어서 좋았음)

브라이틀링 키친 추천

진짜 하나도 빠짐없이
함께 추천해주신 와인과도 너무 잘
어울러졌고 
맛있다.. 
양고기도 맛있다는 후기가 있었지만 
오늘은 채끝이야 ㅠㅠ 

 
특별한날 남편데리고 한번더 와야겠다.. 
(나만 맛있는거 먹어서 미안해~ ㅠㅠ)

 
마지막으로 나온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과 카라멜팝콘'
달까봐 걱정했는데
너무 달지않아서 좋았다 ㅎ

 
'레몬,마스카포네,크림치즈를 이용한 레몬 무스케이크'
이건 생각보다 단단해서 사실 
먹기 힘들었다ㅋㅋ

 

커피까지 주셔서.. 
사실 식사하고 카페코스인데 
카페안가두되서 편하다.. 
아 커피 웬만하면 식으면 써서 잘 못마시는데 
여긴 커피향도 너무 좋다.. 
(바리스타님이 직접 선별해오신 원두라고 하신다.) 

 
호텔 레스토랑 처럼 
바리스타 소믈리에 다 계서서 놀라웠다는.. 

 
룸은 최대 4인~12인 들어갈 수 있게 준비되어있다. 
연말 모임 여기서 해도 괜찮겠는걸... 

고양이표정.. ㅎㅎ(귀여워서 찍어봄) 
정말 만족스러운 
코스였다. 

1층은 브라이틀링 매장.. 
(결혼전 남편이 갖고싶어하였던 시계브랜드 ㅎㅎ
덕분에 처음 알았죠..) 

 

화장실도 고급져서 셀카한번 찍고 ㅎㅎ
(아 주차는 레스토랑 이용시 3시간 무료였다)
https://map.naver.com/p/entry/place/1138944138?c=14.26,0,0,0,dh&placePath=/booking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https://app.catchtable.co.kr/ct/shop/breitling_kitchen?from=share&type=VISIT_RESERVATION

즐거운 미식 생활의 시작, 캐치테이블

전화없이 편리하게 캐치테이블로 레스토랑 예약하세요!

app.catchtable.co.kr

예약은 네이버 또는 캐치테이블로~ 
특별한날, 소개팅 장소로 완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