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카페

아이들과 가볼만한 용인 카페 ‘카페앙그랑’ 브런치카페 (소품샵) 고기리 대신 가본 추천카페 . (5월 어느날)

운동하는직장인 2024. 6. 10. 09:47

평일 시간이되야 차 안막히고 

갈수 있다고 들어서 

평일에 친구들과 다녀온 

브런치카페~

카페 앙 그랑
주소 : 경기 용니시 처인구 원삼면 원앙로 124번길 82
전화 : 0507-1493-0425
영업시간 :매일 11:00- 19:00

 

들어가는 외관이 

무슨 창고같다. 

반신반의하며 들어가본다. 

카페 옆에 나란히 붙어있는

스케치 라는 소품샵이다. 

 

여기가 들어가는 입구인가.? 
하면서 

구경하면서 들어가본다. 

(결국 마지막에는 친구가 화분도 삼 ㅎㅎ) 

 

들어오다보면 

나타나는 카페와 넓은 실내~

치킨시저샐러드/새우비스크 크리파스타/ 토마토&루꼴라 타르틴 주문해본다.

1인 1음료 주문필수~

다시보니 음료들 가격대가 좀 있다. 

 

파이류들은 9,000원

 

사람이 없어서 자유롭게 

사진으로 남겨본다 .

포토존

찾았다.. 

포토존 ㅎ 

큰 통창에 꽃들이 널려있는걸 보니 영상으로 찍으면 

너무 이쁘게 남을것같다. 

 

영상과 사진 번갈아가며 

남겨본다. 

 

음식값이 비싼만큼 사진 많이 찍어 가시길... 

3명이서 92,000원~! 

 

버섯오일 파스타(19,000원)

담백하고 끝맛이 깔끔해서 

먹기에 부담없이 좋았다. 

토마토 타르틴(7,000)

간단히 집에서도 만들기 좋을것같은데 

(내가 만들면 맛없을꺼같다.) 

식욕돋궈주는 맛이다.

치킨 시저 샐러드(19,000) 

소스가 아주 맛있다. 

닭가슴살이 왜이리 부드럽고 맛있지 ㅎㅎ

 

새우 비스크 파스타(23,000) 

가격대비 내 취향은 아니였던.. ㅎ 

양이 적어보이지만 (적은거같긴하다) 

우린 많이 시켜서 배부르게 

먹었다. 

통창으로 보이는 

야외정원과 함께 식사를 해주니 

아주 힐링되는 곳이다. 

용인 브런치 카페

야외정원에 고양이도 있다 ㅎㅎ 

아기랑 함께 놀아주고있길래 찍어봤다. 

 

야외정원에서 사진도 남겨주고~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에서 먹었어도 

좋았을것같지만 

내 기미 지켜죠... ㅠㅠ 

 

소품샵 구경한번 더 해주면서

친구들과 인사~~

오는길이 너무 시골이라서 

이길이 맞나? 하면서 계속 운전해서 왔던 ㅎㅎ 

친구가 찍어준 사진으로~ 

확실히 아이폰보다는 야외에서는 갤럭시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