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카페

제주도 인생샷은 여기서 북촌에가면: 꽃카페(5월의제주)

운동하는직장인 2020. 8. 5. 17:36

더워지기전 다시 한번 다녀온제주도
수국이 이쁘게 폈다는 제보를 받아
얼른 다녀왔어요 ㅎ

주차하고 들어가는입구에서
미리 음료만 결제 받으십니다.
(아무래도 주변에서 사진만 찍고 가시는 분들
때문인듯)

결제를 하고 카페로 들어가봅니다~

가는길부터 이미 꽃길 ^^

지저분한 페인팅을 가리기위해 설치한듯한
저 현수막색깔이 수국색이랑
잘어울리네요 ㅎ

너무 이쁘죠..ㅠㅠ

카페입구에서 바라본 컷

여긴 2층 테라스인데
증축을 하셨는지
2층에서 가는 문은 없습니다..
1층외부에서 따로 올라가셔야해요 ㅋㅋ

화장실이 있는 2층 ㅎ 깔끔하죠

여기가 1층 커피받는곳!!

1층은 2층보다 작지만
꽃이 잘보여서 1층에 앉았어요 ㅎ

사실 많이 졌을꺼라 생각하고
별기대 없었는데..

아직 너무 이쁩니다ㅠㅠ

인생샷 몇장 건져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

꽃길기운받고 갑니다 ^_^

#아이폰11프로 색감입니다 ㅎ

#북촌에가면 #함덕카페 #제주도카페

#5월의제주도

날씨도 덥지도않고
좋았어요 ㅎ

 

사실 커피맛은 기억안나지만..
입장권이라 생각합니다^^

요긴 처음에 먼저 주문받던 별관인데
별관도 앉을 수 있게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ㅎ 

주차도 나쁘지않았습니다!

 

 

또한번가고싶은 #북촌에가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