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카페

빈센조에 나온그곳! 성수동 할아버지공장 방문 (솔직후기... )

운동하는직장인 2021. 5. 7. 18:08

요즘 핫한 그 드라마 

#빈센조 #송중기얼굴 

보다가 알게된... 

 

빈센조 드라마 장면 #성수동카페

 

성수동 한 카페를 찾아서 방문~!!! 

#성수동할아버지공장

성수동 할아버지공장 브런치 먹으로~

사실 .. 카페앞은 그냥 골목이라 이쁜줄 몰랐는데 들어가는순간 

개방감때문에 더 좋았던듯... 

 

 

빈티지하면서 깔끔~

 

빈센조에 나온 성수동 할아버지공장 카페

 

아? 여기가 드라마에 나온 그 장면부분인듯? 

찍을때는 몰랐는데 작성하면서 사진보니 

여기였군 ^^ ㅎㅎ

 

 

지금보니.. 가격이 착하지는 않았네요 ㅠㅠ 

브런치 사준 소히 고마웜 ♥

 

요기가 포토존인가...?

 

요기 거울에서 사진찍으면 날씬해보이는듯..? ㅎㅎ 

포토스팟이네여~ 

 

 

 내부는 넓어서 시원시원~

 

 

 브런치먹으려고 야외대신 큰 테이블로 착석!
평일 점심인데도 사람꽤있었다는..
나만 일하나^^

 

 

여기에 앉으면 엄청 불편할듯... 그냥 ㅎㅎㅎㅎ

 

큰강아지를 데리고 오신분도 보고 

점심시간좀 지나니까 야외테이블에도 

사람들 금방 차더라구욤

색이 너무 이쁜 #지중해에이드 주문~

#할아버지피자 랑 명란파스타주문~ ㅎ

(원목테이블이 끈적여서 물티슈를 몇번을 닦은지 모름 ㅜㅜ )

의자는 불편해도 창밖시선이 좋아서 좋더라구요

불편해보이는 의자가 요새 인테리어인듯 ㅎㅎ

궁금했던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오 생각보다 진짜 넓어요

1층보다 더 조용해서 좋은듯..? 

 

2층에 있던 룸처럼 생긴곳.. 

그리고 야외테라스.. 

여긴 사실 이쁘긴한데 의자들 먼지때문에 

앉지는 못할듯해여 ㅜㅜ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서 사진 많이찍은듯 ^오^

다른 블로그보면 저 새집같은거 

이쁘게 찍던데.. 

전 현실적으로^^

브런치 맛나게 먹고 기분좋게 돌아왔숩니다~ ㅎㅎ

차는 멀리 어딘가에 대고 가셔야 편합니다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