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국내여행

함덕에서 흑돼지 맛집찾기] 그때그집 솔직후기.

운동하는직장인 2020. 9. 1. 12:05

흑돼지 먹을지 고민하다가
흑돼지 결정!!

할 거라 차는 두고
걸어올만한 거리 흑돼지 맛집 찾다가
들어왔습니다 ㅎ

좀 이른 시간이어서 그런지
자리가 많이 비어있었어요~

기본 세팅

제일 기본으로 1번 세트시켰습니다~

많이 적네...
싶었지만!

예술이에요^^
소주 그냥 땡깁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이 넉넉해요 ㅋㅋ

아..
계란찜도 맛있어요^^
근데 배불러서 나중에는 남겼어요ㅠㅠ

푸른밤~~
#제주도푸른밤

2인이서 먹기에 딱입니다!!ㅋㅋ
양충분해요...
(밥한공기씩먹을시)

요고 잔 준다고 하길래
푸른밤시켜봄 ㅎ
(소주잔은 집으로 고히모셔옴)

특히 이 식혜..
식당에서는 종이컵으로 무한리필해서마심^^
너무 맛있습니다 ㅋㅋ
4번은 갖다마신듯 ㅎ

카운터옆에 있던 흑돼지숙성고!

날이 선선하면 밖에서 먹었어도
바다보면서 참 좋았을꺼같았어요

 두명이서 배부르게 먹기 딱!!
가격도 착하다!
(전에 친구랑 유명한흑돼지집에서
잘 먹지도못하고 95,000원 냈던 기억이...)

 가게앞에 펼쳐져있는..바다 너무 좋더라구요^^
함덕은 사랑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