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국내여행

제주애월 오션뷰숙소 ]뉴오션리조트 솔직후기.

운동하는직장인 2020. 6. 9. 13:48

에어비앤비로 저렴하게 예약한 뉴오션리조트!!

애월쪽에 오션뷰 이쁜곳이 많아서 

찾다가 후기보고 예약했습니다~ 

앞에 주차장 부족하지않게 있어서 주차편하게 하고 

들어오니 1층에 이렇게 식당이 있었는제 

조식은 못먹었어요.. ㅠㅠ (다음날 일정으로 서귀포 내려가느냐..) 

조식도 엄청 저렴하게 주심.

카운터가.. 약간오래된 콘도스럽쥬.. ㅎㅎ 

(리모델링하신듯) 

1층에서 보이는 오션뷰 ! 먼가 탁트여서 좋네요

VIP룸입니다~! 

첨에들어왔을때는 약간 

모텔 리모델링 버전같아서 아쉬웠지만 

적응해서 그런지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방도 금새 따뜻해짐!

저 작은 티비로 #미스터트로트 를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한.. ㅎㅎ 

 

아침에 누워서 구름을 볼수있는게.. 얼마나 멋지던지.. 

(강제기상할수있음주의) 

 

앞에 공간이 탁 트여서 진짜 너무 좋았어요 ㅎ 

멀리 보이는 바다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화장실도 깔끔~! 

(온수가 좀 미지근했었음 ㅠㅠ) 

아침에 눈뜨자마자 찍은 모습이예요... 

진짜 일어나기 싫을정도로 좋았어요 ㅎㅎ 

에어비앤비에서 금액은 8만6천원정도 냈던거같아요! 

(목요일숙박) 

애월에 맛집도 많고.. 한적하고 

좋았습니다~! 아 편의점은 차로 한 5분거리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