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맛집

위례중앙점 루타6400km ] 방문후기

운동하는직장인 2020. 9. 10. 12:24

코로나블루가 오고있는
요즘 맛있는음식이 땡겨 알아보던 찰나에
발견한 루타~

 

 

위례중앙타워 4층에 위치해있어요
영풍문고는 몇번왔었는데 이식당은
이제서야 처음 발견한...ㅠㅠ

 

 

밥종류보고 여기다 싶었습니다

 

 

내부가 넓고 깔끔해요~
저녁시간이였지만 한 3테이블?정도 차있던것같아요

 

 

다음번에 온다면 스테이크도전~!

 

 

하지만 오늘은 대창덮밥이 너무
끌렸어요 ㅎ

 

 

우육탕면도 하나시키구~

#대만음식 #위례 #위례쌀국수 #위례라면맛집 #위례파스타 

 

 

 

꿔바로우와 멘보샤중 고민하다가
멘보샤!!

 

 

가격이 참 착하죠..?

 

 

대창덮밥이 더 먼저나온거 실화...??
아 양념이 진하고 매우 매콤했어요 !
매운걸 잘 못먹는데ㅜㅠ
매워하면서 다 먹었어요..맛있음 ㅎ

 

 

아 이건 국물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요~!
다음번에 오면 이건 다시 먹을것같아요
강추강추
#루타강추메뉴

 

 

반찬으로 초콜릿같은거 주길래
이런걸 왜주지..싶었는데
더안주나..? 싶었어요 ㅋㅋㅋㅋ

 

 

기대했던 멘보샤!!
사실 기름진걸 잘 안먹어서..
한개먹고패스했어요ㅠㅠ

 

 

하지만 쫀득쫀득 식감좋았어요 😃
주차는 3시간 무료라서 식사하고
앞에 산책하면 딱이더라구요~ ㅎㅎ
무튼 가성비 쵝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