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맛집

콘피에르 (강남 도산대로) 가성비갑 런치코스 후기 및 가격 (내돈내산 )

운동하는직장인 2023. 3. 6. 16:06

시간빠르다. 

친구가 예약해둔 콘피에르 런치!당일! 

영업시간 : 매일 12:00~21:30 

 

예약필수(캐치테이블에서 매월 15일 13시 익월 예약 일괄오픈) 

차는 발렛을 맡기고 도착!

인기가 좋아서 빠르게 마감된다고 한다. 

난 사실 진짜 아무 정보없이 와서 

테이블이 다 카운터석인지 몰랐다^^ ㅎㅎㅎㅎ 다섯명 나란히 앉음 ㅋㅋ

친구가 가성비 좋다고만 말해준거같다.

첫스타트는 아뮤즈부쉬(초당옥수수, 단호박, 옥수수수염등)

고소한 맛이 낫지만 내스탈은 아니니 패스 

에피타이저인 알배추~

요건 씹는맛이 있는 건강한맛~ 

배추가 고소했다. 

에피타이저와 식사 메뉴사이 입가심용인가 .. 클렌저~

성게알 추가할껄 ㅜㅜ ㅎㅎ 

콩물이 깔려있는 퓨전 콩국수다.

흠 사실 맛이 잘 기억은 안난다 ㅜㅜ( 이미 다녀온지 반년됨 ㅎㅎㅎ) 

오 근데 맛있었나보다. 깔끔히 먹은사진이 있다. 

그 다음것도 맛있었던게 확실하다. 

농어, 열무, 완두콩, 케이퍼!

농어살이 엄청 부드럽다. 

메인은 역시 안심! (흑돼지) 스테이크 ㅎ 

저 치즈칩과 비트퓨레는 입에 안맞았다. 

디저트는 확실히 먹는재미가 있던 맛이였다. 

초콜렛같은 현무암 빵! ㅎㅎ 

콘피에르 런치코스

인당 49,000원에 정말 

휼륭한 한끼식사였다. 

왜 다들 가성비 좋다고 하는지 알것같은 ㅎㅎ 

 

하지만 확실한건 양이 그리 많지않았나보다 ㅎㅎ 

2차로 카페에서 케익한판 다먹음 ㅎㅎㅎ

(케익이 엄청 유명한 케익맛집이였음) 

(이 맛있었던 케익 집 이름은 #크림라벨 ) 

케익과 커피까지 클리어하고~ 오늘 하루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