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카페

문정동 가볼만한 브런치(갤러리)카페 (래미안갤러리) 가격 후기

운동하는직장인 2023. 1. 30. 22:42

맨날 지나다니면서 뭐하는곳인가 

궁금했는데.. 

카페를 오픈했다고 지인에게 들어서 방문해봤다. 

대로변쪽 말고 뒤쪽으로 오면 이렇게 보기좋은 야외정원~~느낌~

갤러리카페

월요일뺴고 다 오픈하나봅니다. 

11시부터 9시까지~ 

점심 뭐 먹을꺼 없을까 점심시간맞춰 방문했어요. 

내부일단 너무 깔끔~ 

직장인 한끼로는 착한가격이 아니네요 ㅠㅠ 

여기는 그냥 커피한잔마시면서 둘러보는곳인가 ㅎㅎ 

카운터옆에 화살표표시 있길래 따라갔더니.. ㅎㅎ

다시 자리 잡으러~

가는길에 오른쪽코너에 뭔가 푸릇푸릇한게 보여서 따라가봤더니 

이런 곳을 만들어놨네요 

정원가꾸기 키트파는건가.. 

무튼 눈은 즐겁다.

근데 확실한건 공간하나하나가 감각적으로 

이쁘다는거다. 

평일 점심시간대라 손님은 한두팀? 뿐인데 공간이 무지막지하게 넓어서 

그냥 자기네땅에 우리 건물 구경좀해봐~ 라는 느낌 ^오^ ( 극T감상평) 

의자들도 이쁘고 ( 오늘의 집에서 의자에 꽂혀있을때였음) 

햇살도 잘들어오고 ^^

브런치 종류는 4가지 뿐이라.. 

4가지 골고루 다 시켜봄 ㅎㅎ

참치샌드위치(14,000원)는 정말 맛있다.

연어샌드위치도 강추강추 (다이어트되는 기분) (17,000원)

리틀이태리 토마토파스타(15,000원)

트러플 크림파스타(15,000원) 다이어트 하실분에게 강추( 양 제일적음) 

그래도 가볍게 먹기 좋고 맛도 있었는데 아쉬운건 왜 세트로 안파세요ㅠㅠ.. 

(브런치+ 커피 팔았으면 싶었다) 

원픽은 참치샌드위치^^ 

봄에 오면 더 이쁠꺼같은 느낌....? 

지금은 너무 춥다 ㅜㅜ 

그래도 진짜 사람없고 조용하고 야외정원 느낌도 받고싶다면 

완전 강추!!! 

사람없이 조용한 곳이 좋아지는 나이인가.. ㅎㅎ

날 풀리면 한번더 방문하고싶은 카페다. 

다음에 또 올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