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맛집

성남 런치오마카세 ‘스시미니’ 방문해보기 내돈내산 재방문후기

운동하는직장인 2023. 6. 22. 07:40

그전 디너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번엔 런치로! ㅎㅎ 

늦을까바 10분일찍 도착했다 ㅎㅎ

(일찍방문해도 소용없어요 ㅠㅠ 앞에서 기다리시다가

시간맞춰서 문열어주심 :) 

런치 오마카세 5만원인 혜자스러운 맛집! 

참돔 사시미.. 말모말모 쫄깃쫄짓한 식감에 너무 맛있다.

전복찜내장소스와 청어마끼

아 전복찜내장소스 정말최고.. 센스있게 밥까지 조금 함께주셔서 

싹싹 긁어먹었다 :) 

내사랑 우니~~~

(손이 안이뻐서 오빠손으로 😁😁) 

스시미니 런치 오마카세

설명듣고 까먹음.. ㅠㅠ 

무튼 중간에 또 뭐 나왔는데 입으로 바로 넣어버려서 

사진이 없다.. ㅎㅎㅎㅎ

(그만큼 맛있었다:) ) 

 

잿방어/ 아카미 

내사랑 참치뱃살 💓💓

삼치였나.. 

입에서 녹는다 녹아./..😍😍😍

전갱이..?   / 표고버섯은 좋아하진않아서 잘먹은 오빠에게로~ ㅋㅋ

네기토로와 단새우 ~ 

튀김은 오빠에게 패스~ (진짜 사실 양이 너무 많아서 배불렀다..) 

여기 양이 미춌다 미쳤어.. 

이게 또 아주 별미다 ㅎ 고등어서 김싸서 주십니다.

장어..? 장어는 못참지.. 👍👍💓💓

오빠는 이 후토마끼까지 먹어도 거뜬해서 그런지

사장님이 꼬다리 한개 더 챙겨주셨다 .. 💓👍

입가심의 계란말이와 국수~ 

진짜 마지막 디저트 매실에 절인 토마토와 모찌리도후~! 

배부른이유가.. 점심인데 회가 너무 좋아서 맥주 2병마심 ㅎㅎㅎㅎ

진짜 디너도 좋았지만 

런치도 후회없다💓

주차가 힘들수도있어요~! ㅋㅋ

진짜 쉐프님들 솜씨가.. 👍👍

재방문의사 5000% 있는곳.. 또 가야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