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맛집

판교 디너오마카세 ‘꿰다’방문후기 센스넘쳐

운동하는직장인 2023. 5. 8. 21:28

친구의 초대로 방문하게된 꿰다~! 

아비뉴프랑은 가끔 왔지만 여긴 첫방문~! ㅎㅎ

꿰다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 177번길 25. 1층 143호

디너 : 79,000원(1인)

 

[바틀주문이 필수라고 합니다.] 

사실 바틀 주문하면 인당 10만원이 넘긴 합니다. ㅎㅎ

센스있는 꽃까지 ㅠㅠ 너무 이쁘다 💗💗💗💗💗💗

기대중... 

친구 픽으로 첫번째 바틀은 감사! 

귀한 생약주라고 적혀있는데.. 

진짜 목넘김이 너무 깔끔함.. 맛있다 :) 

 첫번째 메뉴는 부각트리오~!와 도미 ㅎ

 깔끔한 튀김과 상큼하고 입맛을 돋구는 도미와 자몽이다 ㅎㅎ 

이어서 나온 쭈꾸미 구이~! 

소스도 맛있지만 그냥 그대로 먹는걸 더 추천 ! ㅎ

다음은 닭 넙적다리 구이!

와 입에서 녹습니다 ㅎㅎㅎ 

'감사'와 너무 잘 어우려지는 맛 ㅎㅎ

봄나물파스타
애호박이 센스있게 얹어져있는데 ㅎㅎ
진짜 맛있었습니다 :) 

면이 진짜 탱탱하고 부드러웠다..ㅎ

그다음 나온 돈 목심구이!

소고기 타다끼~!

술과 정말 잘 어우러진다^^(매우 중요 ㅎㅎ) 

처음엔 멀리서보고 오.. 약주를 주시나? 했는데 ㅎㅎ 

바지락탕이다 

한잔더 하는 느낌이 들어서 아주 좋았다 ㅋㅋ

뚜껑을 열어서 바지락 무 건져서 먹었다 ㅋㅋ

해장하면서 취하는 느낌..? 아주 좋다 

해장했으니 시킨 풍정사계~(89.) 

그다음 나온 악어살튀김! 

이름이 악어살이고 이베리코의 특정부위라고 한다. 

소금에 한번 찍어먹고, 

하나는 고추페스토에 찍어먹기~

여긴 정말 내취향인게.. 

밥이 이렇게 나온다고? ^^ 

한끼 정말 잘 대접받는 느낌이다! (밥쵝오!)

감태에 싸서 홍합장봄나물 솥밥을 먹으면 

정말 든든하다. 

판교 꿰다

아 여기까지 오니 진짜 배불렀다.. ㅎ

돈버거

사진이렇게 이뿌게 찍고 

포장지로 싸서 먹었다 ㅎㅎ

이 조명을 보고있으니

헬스장 아령이 생각나서 찍을수밖에 없었다 ㅎㅎㅎㅎ

생일이라고 말씀드리니 이렇게 센스있는 초와 

케이크모형 ㅋㅋㅋ(인스타각) 

사진열심히 찍으냐 사실 마지막 디저트 맛은 기억이.. 

맛있어서 호다닥 입에 털어넣은 기억만 남았다~ㅎㅎ

시즌별로 메뉴가 다르다고 말씀하셔서 

또 방문해보고 싶어지는... 

입호강했다..💗💗💗고마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