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맛집

문정동 혜마카세 ‘혜영식당’ 내돈내산 후기

운동하는직장인 2023. 5. 25. 08:00

2023.04.20 일에 방문한 혜영식당~!! 

오마카세를 검색하다가 나온 

회사근처 깔끔한 일식가정식이라듣고 

얼른 전화해서 예약했다 ㅎㅎ

"혜영식당"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20길 4(문정역2번 출구쪽)
일월 휴무
전화 : 0507-1309-297

 

 

주차장은 따로없고 문정 공영주차장 널널해서 그쪽에 주차하고 방문~

평일 저녁이였음에도 식당엔 우리의 예약석말곤 자리가 

만석이였다 ㅎ 

잘 모르면 그냥 혜마카세로 주문~!

차가 있어서 술은 패스~

일본에서 오토시는 완두콩정도인데 ㅎ 

여긴 6접시나 준다!! ㅎㅎ

(심지어 요청하면 더 가져다주심:)

오늘의 요리중 하나인 메로구이 

이거 먹을땐 진짜 술떙기더라 ^^ 

사시미도 너무 맛있었다 ㅠㅠ

오빠가 먹기엔 양이 좀 부족한것같았지만 

나에게는 딱!! ㅋㅋ

가라아게~ 

튀김을 그닥 좋아하지않아서 오빠에게 양보.. ㅎㅎ

국물없으면 서운하지~ 할쯔음에 

오뎅탕까지! ㅎㅎ 

깔끔한 맛이다 

왜 사람들이 추천하고 자주 찾는지 알것같다 :) 

귀여운 베라 아이스크림까지 후딱 헤치우고 일정끄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