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국내여행

제주 23년 3월 꽃 ‘상효원 튤립축제’+ '유채꽃재배단지' 방문후기 (22년 4월방문사진포함 )

운동하는직장인 2023. 3. 21. 23:29

23년 3월 방문후기입니다~!
ㅎㅎ작년 다녀와서 너무 만족스러웠던(작년에는 5월방문) 
상효원을 다시 방문하러갔습니다~!

금액은 네이버로 (당일에도 예약가능) 
할인받아 8,100원에 구매했습니다~! ㅎㅎ
 

제주도 상효원

들어오면 귀여운 열차로 구경가능할수있는데 
(인당 5만원) 
사실 걸으면서도 충분히 보실수있으십니다:) 
(그리고 걸으면서 발견하는 숨겨진 이쁜 스팟들을 더 많이 발견할수있는 것 같아요) 

상효원 수목원 열차

하지만 걷기귀찮다면.. 그냥 열차타고^^ 편히구경하세요 ㅎㅎㅎ
원하는 정거장에서 내렸다가 다시 회차는 열차에 타서 복귀도 가능하거든요 ㅎㅎ
(그래서 그냥 탔습니다^^) 

전날 비가 엄청 왔어서 그런지.. 엄청 하늘도 맑고 화창했습니다 ㅎ

메인포토스팟!! 이 나무를 배경으로 다들 사진찍으시느냐 

사람들이 꽤 몰려있어요 ㅎㅎ 

 

그리고 3분정도 거리에 있는 튤립!  사람들이 많이없어서 

사진찍기는 편했어요 ㅎㅎ(벚꽃필때는 진짜 많았었음..) 

상효원 튤립축제

다 떨어졌지만.. 아쉬움의 한컷 #동백꽃

안쪽에 숨은 스팟들이 있는데

정말 생각치도 못한 곳에서 오래된 아이폰임에도 불구하고 사진이 

잘나오더라구요!! ㅋㅋ 

상효원 포토스팟

수선화와 한컷 찍으신 어머니~~ ㅎㅎ

수선화

그다음은 유채꽃재배단지! 

해떨어지기전 가서 사진찍기위해 열심히 달리고달려서 도착한 성산일출봉근처 

유채꽃재배단지!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갓길말고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걸어오시면됩니다 ㅎㅎ 

사람들도 많이 없었고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수 있더라구요~~! ㅎ 

영상으로 많이 찍어서 사진은 별로 없네요 ㅠㅠ 

여기서부터는 작년 4월에 갔을때 맞이한 풍경들~ ㅎㅎ(2022.04.19)

겹벚꽃이 진짜 너무 이뻤다.. 

상효원 제주도 겹벚꽃

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강추합니다 ㅎㅎ

제주도 벚꽃 명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