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국내여행

경주 에어비앤비 감성숙소 독채 내돈내산 후기

운동하는직장인 2023. 6. 30. 10:38

친구들과 첫 경주여행~~~

일자맞춰서 비어있고 평점높은곳으로 ㅎㅎ 

금액은 5월 4일~5일 1박  (383,000원) 

주말에는 예약마감이라 

연차내고 일찍 내려감^^ 

사진으로 봤던것처럼 너무 분위기 있고 이쁘다 ㅎㅎ 

하지만 가는길은 메인거리에서 좀 들어가야한다. 

방1은 현관입구쪽 있는 침대방인데 작은 화장실 하나가 딸려있다. 

다용도실? (위사진) 거실은 엄청 넓고 크다 ㅎㅎ 

친구한명은 이방에서 이불깔고 잤다:) 

부엌도 생각보다 널찍해서 아주 놀랐다 ㅎㅎ

부엌옆에는 다도공간은 작은 공간이 하나 마련되어있었지만 

이용하지는 않았다. (거실이 워낙넓어서..) 

방2는 이 다도공간 옆에 있는데 

안방느낌이였다는.. 

이불도 나쁘지않고 좋아서 푹잤다:) 

헤어드라이기부터 세면도구까지 

다 준비되어있어서 

간단히 와도 될뻔했다:) 

(아 폼클렌징은없으니 챙겨와야한다) 

낮과밤 ㅎㅎㅎ

안타깝게도 다 잠겨있어서 열수는없다^^ 

일부러 막아두신것 같다.

아침에 눈떴을때 액자같은 격자무늬의 창문들이 너무 이뻤다. 

(열렸다면 더 이뻤겠지..? ) 

거실에 이불장 티비장 자개무늬들이 이쁘다 ㅎ

자개 무늬를 보고 급 자개 클래스를 신청하였다.( 의식의 흐름무엇?) 

자개 원데이 클래스 후기는 아래에 첨부하였다 ㅎㅎ 

관심있으시다면 추천! 

(시간떼우기 아주 좋다) 

숙소 떠나기전 사진한번 남겨주고~ 

떠나는날 비가 와서... ㅠㅠ 

좀 쌀쌀했다 ㅎㅎㅎ 

한옥느낌 물씬 느끼며 

정말 편안하게 잘 쉬다 갑니다~~~ 

부모님모시고 오고싶은 곳이다.(방2화2) 

완전 추천!!! 

 

 

2023.05.07 - [가보기/국내여행] - 경주여행 갈만한곳 추천 원데이클래스 빛꾸리카페 더영롱 자개클래스’후기

 

경주여행 갈만한곳 추천 원데이클래스 빛꾸리카페 더영롱 자개클래스’후기

경주 여행 2일차 #비오는날여행 친구가 알아본 정보고 후딱 전화해서 방문하게된 [경주 황리단길] 자개 공예 원데이클래스 더 영롱 (빛꾸리 카페안에 있어요!) 공간 운영시간 주소 : 경상북도 경

ssssuz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