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해외여행

아이레 로세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뷰) 바르셀로나 숙소 후기(가격)

운동하는직장인 2023. 12. 21. 14:02

https://maps.app.goo.gl/JuUAWXvxfd4zCxhU8

 

아이레 호텔 로셀론 · C/ del Rosselló, 390, 08025 Barcelona, 스페인

★★★★☆ · 호텔

www.google.co.kr

 

사그라다파빌리아뷰로 검색시 가장많이 나오는 호텔이 아닐까싶다! 

23년 10월 31일 방문! 

 

일단 우리 숙소에서 보이는 사그라다파밀리아뷰 !!! (701호였다.) 

아 이호텔을 하게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바로 여기 루프탑이 유명하다! 

하지만 일주일전에 맞춰서 예약을 해야하는데 사실 

알아볼시간도 없었고 사람들 바글바글할떄 올라가고싶지않아서 예약하게 되었다 ㅎㅎ 

 

가격은 평일 기준 아고다에서 361,682원! + 도시세 14,181원 결제 되어있다. 

이 가격치고 매우 작은방이다 : ) 

 

주말이였다면 더 비쌌을거라 생각하니 

주말에 오긴 너무 아까웠을듯하다. 

 

 

전날 묵었던 오닉스람블라방에 비하면 정말 작았지만, 캐리어 2개 펴기가.. 비좁았음 ㅠㅠ 

침대는 훠얼씬 좋았음^^ 

오른쪽 구석 책상아래 캐리어 펴느냐고 이용은 하지못하였다. 

아이레 호텔 로셀론

심지어 여긴 어메니티도 있었다~! ㅎㅎㅎ

근데 가장 치명적인 단점 : 샤워실 문이 안쪽으로 열린다 .. 

샤워부스문을 열고 들어가서 문을 닫아야하는데.. 

엄청 불편하게 닫아야한다 ㅋㅋ 

 

깔끔한 옷걸이와 커다란 전신거울이 있어서 이건 좋았다 ㅎ 

물은 2개인가 들어있었던거같은데 순삭. 

사그라다파밀리아뷰 숙소

근데 막상 방에서 이렇게 잘보여서 그런가 ^^... 

저녁 루프탑 가려고했다가 너무 피곤해서 못간사람... 

 

 

마드리드 가는날이라 아침일찍 조식먹으러~~

조식은 1층에! (여긴 0층부터 시작이다) 

제일 좋았던것... 

꼬르따도 만들어서 2번 마심^^ 

이렇게 또 꼬르따도를 마셔주면서 뷰도 한번씩 봐주공~~

(정말 스페인와서 매일 하루에 한잔씩 마시는중)         

 

바르셀로나 아이레 호텔 로셀론 조식

 

조식후기들이 별로 없어서 

기대를 안했지만 뷰도 좋았고 깔끔했고 친절헀다. 

멀리안나가도되고 사실 

아침먹으러 나가도 역시 빵조각들 뿐인거같아서 조식하길 잘했다는 생각 ! ㅎㅎ

 

호텔앞 공원에서 비둘기 모이주시는 분들을 구경하다가 식사끝!

사실 여긴 다들 루프탑때문에 가는건게 루프탑에서 사진 한번찍고

바빠서 올라가보질 못했다 ㅠㅠ

 

사그라다파밀리아 숙소뷰

 

숙소에서 찍은 이 사진으로 만족해야지.. ㅎㅎㅎ

위치 만족 

청결 만족 

방사이즈 불만족 

루프탑 이용하실거면 추천!!!

 

2023.12.05 - [가보기/해외여행] - 바르셀로나 루이비통 구입후기(세금포함 총가격 내돈내산) 엄마 생신선물 추천

 

바르셀로나 루이비통 구입후기(세금포함 총가격 내돈내산) 엄마 생신선물 추천

2023.12.04 - [가보기/해외여행] - 마드리드 로에베 매장 해먹백미니 구입후기(가격, 텍스리펀완료) 내돈내산 (사이즈별 비교사진) 마드리드 로에베 매장 해먹백미니 구입후기(가격, 텍스리펀완료)

ssssuz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