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국내여행

여수에 뜨는 핫한카페 ] 카페드몽돌 솔직후기.

운동하는직장인 2020. 5. 30. 17:04

일정상 시간이 애매하게 남아서 

인스타를 뒤적거리다가 급하게 가게된 

카페드몽돌!!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것같더라구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입구뷰.. 

너무 완벽하죠.. 

앞에 잔디 마당도 너무 이쁘고 ㅠㅠ 

주차공간은 없어서.. 갓길주차를 ㅠㅠ 주차는 

불편합니다.. ㅎㅎ 

#카페드몽돌 #여수핫한카페

여긴 별채처럼 따로 있던데 들어가보진않아서 뭐하는공간인지는... 

물건파는곳인가..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모습이예요 ㅎ 

일찍가서 사람들이 없는데 밖에도 야외테이블이있어서 

사람들이 사진도 찍고 그러고 있었어요 

2층에서 (화장실이 있음) 

창문넘어로 바라본 모습... 

너무 그림같죠.. 

진짜 여수 왜 오는지 알것같아요 ㅠㅠ 

제주도와는 또다른 느낌.. 

이쁜 풍경에 잘어울리는 샹들리에 ㅎㅎ 

테이블마다 생화를 두셔서 참 좋았어요! 

하지만 착하지는 않은 가격들 ㅠㅠ ㅎㅎ 

그래도 여기까지왔는데! 하면서 

양껏 시켰습니다 ㅎ 

노키즈존도 있구 와이파이두 있고 

좋더라구요 ㅎㅎ!

바다구름 궁금했지만... 

자몽에이드로 ㅎㅎ 커피값은 다행히 비싸진않았어요 

맥주도 팔더라구요 :)

창문넘어로 보이는 풍경들이 너무 이뻐서 

다 액자같죠.. 또 가구 싶어요 ㅠㅠ 

친구들이 먹고싶어서 시킨피자.. 

마르게리따..? 

내스탈은 아니였던걸로^^ ㅎㅎ 

파스타는 로제랑 알프레도 같은데.. 

파스타 맛있었어요! :) 

양도 적당했습니다 ㅎㅎ 

 

여수브런치카페 카페드몽돌 음식

#카메라 #아이폰인물사진

세명이서 먹기에는 좀 적어보인거 같기두하고.. 

그래도 안부족하게 맛있게먹었습니다!! 

대신 음식나오는데 진짜 오래 기다렸어요 ㅠㅠ 

그나마 일찍 와서 망정이지 그뒤로 사람들 밀려서 

주문도 엄청밀리고 ㅎㅎ 

 

음료가 양이 많아요! 

(컵이 작은게 아니라 손이 큰걸로 ㅎㅎ )

 

야외 테이블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ㅎㅎ 

(친구들 미안 ) 

야외에서 보이는 바다! 

진짜 여수 카페들 뷰가 미쳤어요 ㅠㅠ 

여수와서 살고싶더라.... 

조경에도 신경쓰신거 같네요 ㅎ 

인생샷 찍을 곳 많았어요! ^^

주차가 별로인거 빼면 너무나 

좋았습니다! ㅎㅎ 

날씨만 선선했으면 야외에서 브런치먹어도 좋았겠다는 생각.. ㅎ 

사람들 몰리기전에 일찍 가시는걸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