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맛집

용인 고기리 브런치 카페 ‘아꾸찌꾸’ 공휴일에 방문한 후기 (가격,주차)

운동하는직장인 2024. 6. 23. 08:45

 

 

아꾸찌꾸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377번길 45-13
전화 : 0507-1321-3234
영업시간 : 매일 10:30 - 19:00 

 

 

고기리입구 실화냐... 엄청 일찍오시거나.. 

고기리는 피하시길.. ^^

(심지어 새로생긴 스벅가려다가 일찍간 친구가 주차자리없다고해서 

식당도 옮긴거였음)

#고기리주말 #고기리스벅

 

지하 및 카페 입구쪽에 주차할 공간이

마련되어있다.

(고기리는 넓은 주차장 필수..)

고기리 브런치집

날이 좋아서 야외에서 먹을까 고민했지만 

야외자리는 이미 만석^^ 

크로플

소금 크로플이라니! ㅋㅋ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더 맛있는 식사를 위해 참는다...

 

이렇게 단체로 모임해도 넉넉한 사이즈의 

테이블까지 갖춰져있어서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와도 좋다고 생각이든다. 

거울이 보이기에 거울샷은 또 찍어준다.. ㅎㅎㅎ 

 

2층 올라가는 계단벽에 

너무 내스타일의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찍어본다. 

심심한 벽에 실버화병과 꽃이라니 ㅎㅎ

고기리 브런치카페

2층에도 테라스 야외좌석이 마련되어있다. 

쉬림프 크림파스타(20,000)

제일먼저 나와서 

가장먼저 사라진 음식.. 

위에 올려진 루꼴라와 아주 잘 어울러진다.

 

자몽에이드(7,500)

나중에 한잔더 시켜마셨다.. ㅎㅎ

성수동 카페거리보단 확실히 비싼감이 없잖아있다.

 

아꾸찌꾸 프렌치 토스트(17,000) 

이쁘게 나오면서 맛도 휼륭하다. 토스트가 너무 달지도 않고(혈당중요한 나이..)

 

아이스 아메리카노(6,000) 

 

하와이안 아시아볼(9,500)

새콤한 요거트를 좋아하지않는다면

호불호가 갈릴수있을 맛이다. 난 너무 맛있게 먹었지만, 

탄수화물을 더 먹느냐고 마지막에는 조금 남겼다 ㅎㅎ

(애기들시켜주면 완전 좋아할맛)

 

친구 생일로 케익까지 챙겨왔었는데

흔쾌히 보관까지 해주셨다.

사장님도 친절하시다!

 

3명이서 너무 많이 시켰나.. ㅎㅎ 

요거트는 뭔가 후식느낌이라^^ ㅎㅎ

오리엔탈 오일파스타(19,000)

진짜 기본에 충실한 파스타 

향도 풍미도 다 갖췄다. 

하나 추천하라면 이게 베스트.

 

보기에만 이쁜게 아니라 

맛도 너무 좋았다.. 

다시 보니까 

다시 가고싶어지네; 

 

큰 창들과 높은 천장덕분에 

공간들이 개방감이 느껴져서 

사람들이 많았음에도 답답하지않았다. 

메뉴판

여기 공간이 마음에 들어서 

2차도 여기 야외좌석으로 옮기기로..^^ 

날이 좋아서

친구 사진도 남겨주고~ ❤️❤️

(이 앞이 포토존인지 많이들 사진찍으신다) 

자몽에이드

추가로 레몬,자몽에이드 하나씩 주문~ ㅎㅎ

 

점심시간이 끝났는지 야외좌석에는 우리밖에 없다. ㅎㅎ해가 뜨거운데 딱 놀기 좋은 날씨다. 

 

아깐 사람들이 가득차있어서 

찍지못했던 공간 ㅎㅎ 

 

너무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커피까지 마시고온 공간이다.

안그래도 핫한 고기리에서 그나마 덜 복잡하게

브런치를 즐기고싶다면

아꾸찌꾸 완전 추천이다!!!

부모님 모시고 또가야지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