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해외여행

나만알고싶었던 5번넘게 방문한 도쿄히쯔마부시 맛집!(후기, 가격)

운동하는직장인 2023. 2. 9. 16:35

아사쿠사 방문할때마다 들리는 곳이다. 

사실 여길 가려고 아사쿠사 오는건 아닐까 싶다. ㅎ

처음소개로 갔다가 그뒤로는 내가 친구들을 

데리고 가는 곳이 되어버렸다. 

아사쿠사 히쯔마부시

그러다보니 늘 지도없이 가곤했어서 

2년만의 방문에 위치를 헷갈려서.. 

안까먹기위해 이렇게 글을 남긴다 ㅠㅠ 

1층에도 자리가 있지만 2층으로 부탁드렸다. 

2층도 그리 넓지는 않지만 쾌적하다 ㅎ

여기오면 늘 히쯔마부시 2인분으로 주문하게된다. 

양도 엄청나다^^ 

한국에서 마루심갔다가 너무 실망해서 

 남편한테 여길 꼭 먹여보고 싶었다 :) 

아사쿠사 장어덮밥

메뉴판에 먹는방법이 친절하게 나와있다. 

밥을 4등분해서 

1. 그냥 먹기

2. 와사비넣어서 먹기 

3. 육수넣어서 먹기 

4. 가장 맛있었던 방법으로 한번더 먹기 

일본에선 해장국할만한게 없어서 

해장하고 싶을때 히쯔마부시 or 초밥집가서 장국 먹었었다 ㅠㅠ 

고급해장국.. 

진짜 너무 맛있다 ㅠㅠ..♥

한국처럼 여러가지 반찬이 나오지 않아도 메인하나로 정말 

만족하며 완식!!

전날 과음해서 술은 마시지 않았지만 마셨다면 

다 못먹을뻔.. ㅎㅎ

대략 86,000원이 나왔다! 

옛날에는 10만원정도씩에 먹었던거 같은데 ㅎㅎ 

엔저로.. 저렴해졌네요:) 

장어덮밥 가격

 

 

진짜 방문하는사람마다 만족도 200%였어서 

자신있게 추천하는 

히쯔마부시 맛집♡ #내돈내산

 

https://goo.gl/maps/yEepGwMacJTqbE2bA

 

아사쿠사 우나테츠 · 1 Chome-43-7 Asakusa, Taito City, Tokyo 111-0032 일본

★★★★☆ · 음식점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