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기/해외여행

센과치히로배경지같은 마을 긴잔온천 방문기3 (료칸 디너)

운동하는직장인 2023. 1. 6. 23:53

2023.01.06 - [가보기/해외여행] - 긴잔온천 방문기2 (료칸 컨디션, 금액, 후기)

 

긴잔온천 방문기2 (료칸 컨디션, 금액, 후기)

https://ssssuzy.tistory.com/133 신칸센타고 야마가타현 ‘긴잔온천’ 방문후기 1 신칸센예매하기꿀팁.(고잔가쿠 료칸 ) #센과히치로의배경지 라고 인스타에서 떠돌던 사진을 한장 보았다. 밤에 찍힌 사

ssssuzy.tistory.com

방에서 쉬다가 예약한 디너시간이 다되서 내려왔다
(본관은 어떻게 진행되는지는 모르지만 내가 예약한 신관은 1층에서 코스로먹는다.)
이 건물은 3층까지밖에 없으며 2층 3층 6팀이 묵을 수있다.

1층에 내려와서 셋팅된 자리에 앉으면 메뉴를 볼수있다.
앞에는 코스메뉴판이 있고
드링크 메뉴판은 따로 주신다.
(관광객이 별로 없나..철저히 일본어메뉴판 ㅠㅠ)
비용은 다음날 체크아웃할때 계산하면된다 ㅎ

역시 토리아에즈 나마비루~
울오빠 왜이리 유카타 잘 어울리는건지 진짜.. ㅋㅋㅋㅋ
(공간도 널찍하고 너무 쾌적해서 좋았음)

첫번쨰로는 스프~
배고파서 너무 허겁지겁..(

계절야채와 하몽같은거..
뭐랄까 처음 먹어보는 소스..인거같은데.. 둘다먹으면서 맛있다고 감탄 ㅎㅎ

말해뭐해.. 코스요리에서 식전빵은 한입먹고 거르는거였는데
이건 리필까지해서 먹음^^...
일본은 역시 빵이 너무 맛있다 ㅠㅠ..
(전날 편의점에서도 메론빵 흡입함)

이건 야채고로케~트러플도 올려져있는데 사진에는 잘 안보이네..
설명을 해주실떄는 고개를 끄덕였지만
먹고나면 까먹는 코스요리의 무한루프

고잔가쿠 디너코스요리 

리조또인데 위에 포르치니 버섯이 올려져있어서
향도 맛도 최고.

카라스미(숭어 등의 알을 소금을 절인 후 말려 건조시킨 것.듣기만하고 뭔지 몰라서 찾아봄)
얹어진 파스타인데 이쯤되니 슬슬배불러졌다..
뒤에 빵도 팽개쳐저있음.. ㅎㅎ

스테이크 무슨일.. 너무 맛있고
양도 넘많...( 쉐프님 왜 여기계세요.. 서울로오세요ㅠㅠ)

마지막 디저트
에소프레소푸딩과 피스타치오아이스크림!
(사실 푸딩을 별로 안좋아함)

팁이라고 주고싶을 맛.. 기분최고인상태로
저녁의 #긴잔온천야경 을 보러 나왔더니
이미 각 료칸에서 빌린 패딩을 입고 나온사람들이 있었다.

긴잔온천 야경

그냥 찍는곳마다 다 애니의 한장면같은 곳이다.
진짜 너무 이뻐서 영상도 많이 남겼다.

센과치히로배경지 같았던..

고잔가쿠패딩은 검정색~
도쿄에서의 4일보다 여기서 하루 찍은 사진이 더 많은듯 ㅎㅎ

대신 료칸말고 편의점같은것도 없으니.. 주전부리 미리 사서 오세요 ㅎㅎㅎ
(사실 배불러서 온천한번더 이용하고 기절해서 숙면)

 

마지막 후기는 여기로 

2023.01.09 - [가보기/해외여행] - 긴잔온천 방문기 4 마지막 (아침 조식 및 오이시다역으로)

 

긴잔온천 방문기 4 마지막 (아침 조식 및 오이시다역으로)

2023.01.06 - [가보기/해외여행] - 센과치히로배경지같은 마을 긴잔온천 방문기3 (료칸 디너) 센과치히로배경지같은 마을 긴잔온천 방문기3 (료칸 디너) 2023.01.06 - [가보기/해외여행] - 긴잔온천 방문

ssssuzy.tistory.com

 

 

반응형